[낙서장] 다낭 ㅌㅇㅌ ㅎㅇㅂ 독서후기

작성자 야톡
작성일 2026-06-21 14:02:59
조회수 1
찜수
홈으로 목록

다낭 ㅎㅇㅂ ㅌㅇㅌ 둘다 독서요약한다

 

먼저 ㅌㅇㅌ 방문 ... 역시 ㅌㅇㅌ는 한국인 우선 먼저다

 

프리패스 ~~

 

도서는 25년 산이라는데 표지가 먹음직했다

 

한국어번역엔 오류가 많았으나 졸귀여운 번역으로 몰라몰라하면 졸귀 모습을 보여준다..  .

 

키도 크고 친절하고 감사한 독서였다... 음성인식도 죽여줬다..  

 

만족감 10점 만점 9.3준다

 

다음날 ㅎㅇㅂ 첫번째 노후표지다... 일단 바꿔달랬다...

 

두번째 표지 ..  와우 그냥 10점 만점 10점이다.. 

베트남 오길 잘했단 생각이 든다.... 그냥 ㅎㅇㅂ 여신표지다...

시크하고 도도하고 상냥한 도서에 감사한다....책제목 잘 안물어보는데 냔??  갸우뚱하니 손목에 타투를 보여준다... 반지 타투... 옳지 내일도 만날기대에 키스하고 떠났다

 

세번째표지... 도서관에 손목에 반지 모양있는 책 또보고싶다고 했다.... 책이름을 정확히 말하란다 ㅜㅜ 아니 손목에 반지 타투 있다고 ㅜㅜ 타투가 하도 많아서 모른단다.....일단 입장

첫번째 ...   나쁘지 않았다 ㅜㅜ 근데 난 반지를 찾아야한다

두번째 와우 그냥 이책도 대만족 ... 근데 울면서 체인지 요구했다 브로가 1모어라고 한다 ㅜㅜ 아나 그냥 2번 보내달랠까??ㅜㅜ 3번 .....역시 ...2번이 그리워지는 시간...그래도 3번책 초이스... 20년산이다 깡패다....스키니 ...책은 안좋아하는데 아름답긴하다....  열심히 날 흥분시키지만 그래 꼬맹이다... 그래도 열심히 하는 모습 기특하다... 책을 눕히고 나만의 기술을 시전했다.... 5분 10분가량 책이 떤다 ㅋㅋ 갑자기 빛이나는 표지 ...

소중하게 근데 강력하게 다뤘다 ... 너무 작은 탓에 ㅋㄷ 끼면 안되는 난데 ㅋㅋ 어랏... 이책 완전 가버렿네ㅋㅋ 덩달아 나도 정복감에 영차영차... ㅋㅋ 됐다 오~~역시 20살인가 ㅋㅋ

일단 책이 예쁘게 너덜너덜 거린다 ㅋㅋ 애교떨면서 웃으며 앙탈부리는데 이래도 되는건지. 모르것당 ㅋㅋ 

 

반지 찾아 내일 마지막날 한번 더가볼까 한다 ㅜㅜ 반지는 어찌 찾지 ㅜ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